[SOLVED] What's the difference in performance between nvidia gtx 1050 and 1060 than intel hd 630?

Jan 7, 2021
1
0
10
안녕하세요? 이정민입니다.
나는 2018 년에 msi의 H110M PRO-VD PLLUS를 구입했지만 오빠가 조립하여 나에게 보냈습니다. 저장 장치는 SSD가 아닌 일반 하드 디스크 1TV입니다. 사실, 부모님은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아버지는 모니터와 데스크톱 설정을 수행하지만 어머니와 아빠는 컴퓨터에 대해 알지 못하므로 모니터 연결이 어디에나 연결됩니다. 아버지는 항상 모니터를 내장 그래픽 측면에만 연결합니다. 사실, 원래 PC를 조립 할 때 그래픽 카드를 연결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습니까?
나는 RAM의 8 기가바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윈도우에서 볼 때, 최대 사용 용량은 5.9 GB로 표시됩니다. 뿐만 아니라, intelhd 630의 경우, 메모리는 내가 바이러스 검사를 할 때마다 감소, 즉, 그것은 메모리 리소스를 많이 소비. 정상으로 재부팅합니다.
그리고 Windows 10을 다시 설치하고 깨끗한 설치를 한 경우에도 부팅 속도는 기본적으로 1 분 이상 걸렸습니다. 인텔 HD 630 은 1 분 안에 부팅됩니다. 엔비디아 GTX 1050 부팅 30 초 1060 15 초 바탕 화면까지 부팅? 이뿐만 아니라 Internet Explorer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천천히 실행됩니다. 삼성안콤의 김병호 강사 강연, 온수리 온라인 강의 등 온라인 강의 윈도우를 기반으로 기록 된 강의 10 매우 빠르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바탕 화면에 부착 및 실행됩니다. 그래픽 카드에 문제가 있습니까? 즉, 인텔 내부 또는 NVIDIA 외부 인지에 따라 달라 집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아무리 어머니에게 기대해도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래픽은 게임 이외에 는 의미가 없다고 계속 말합니다. 나는 친척들의 집에 가서 놀러 갔고 삼촌과 다른 친척들에게 그래픽 카드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게임을하지 않는 경우 그래픽 카드가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나는 그것이있는 CPU를 가지고 있으며 램만 32 GB로 증가되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게임을 하지 않고 비디오를 보고 영화를 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그것을하는 동안 속도를 높이고 싶은 경우에, 나는 32 GB에 메모리를 추가하라고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한 경우에도, 결과는 동일합니다.
실제로 모델이 중단되었습니다.
실제로 중단되었으며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과 문제가 있습니까? 왜냐하면 컴퓨터를 변경하면 이 컴퓨터가 3살밖에 되지 않았는데, 버려야 할 낭비가 아닐까요?
msi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그리고 구글 드라이브와 다양한 구름PC 하드 드라이브 처럼 보이게, 즉, 설치 하 고 PC에 대 한 클라우드 프로그램을 사용, 특히 때 구글 드라이브와 애플의 윈도우 버전, 등. 그리고 재부팅, 부팅 속도 점차적으로 느려집니다. 부팅 속도는 1 분, 그것은 2 분 마다, 또는 사실, 삼촌이 메모리를 변경 하면, 그것은 내 부모를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귀찮게 하지 말아야. 그리고 만약 내가 계속 어머니에게 물어본다면, 어머니는 컴퓨터를 전혀 만지고 싶지 않은 사람입니다. 어머니는 아무 일도 하지 않습니까?
다시 지점에 도달하려면, 부팅 속도가 인텔의 내장 그래픽 또는 NVIDIA의 별도의 그래픽 카드 gtx1050, 1060 인지에 따라 차이를 만드는 프로그램의 수에 따라 느려지는 사실? 내 정신이 나갈 것 같아요. 사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비 윈도우 맥의 경우, 유닉스 기반 컴퓨터의 다양한, 모바일 장치, 아무리 많은 애플 리케이션을 설치에 관계없이 속도를 느리게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까? 아니요. 특히, 아무리 많은 애플 리 케이 션 아이폰에 설치, 매킨토시에 처럼, 속도 느리게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항상 일정. 부팅 속도, 응용 프로그램 로드 속도 등 "이봐, 내 정신이 나갈 것 같아요!" 사실, 내부 또는 외부 그래픽인지 의심해야 합니까?
내가 메모리 문제를 해결 하 고 말할 때, 윈도우 10 빌드, 속도가 느려지고 메모리가 점차적으로 감소, 그리고 BIOS 업데이트를 검색, 그래서 나는 맹인 및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 한 상관 없어 부모님에 게 미안 해요. 저를 읽을 수 있습니까? BIOS를 업데이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귀찮게 할 지 모르지만, 어머니에게 화면을 하나씩 읽어 달라고 부탁하고 화살표 키를 한 번 낮추면 다음 단계는 무엇이었습니까? 화면에 정아님의 도움으로 어떻게든 울면서 겨자를 먹는 것과 같은 일을 했지만 결과는 여전히 동일했습니다.
메모리 부족 문제와 관련하여 그래픽 관련 예측이 나왔기 때문에 그래픽 카드만 열심히 검색했습니다. 일부는 인텔의 내장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역할을 마더 보드에 메모리 또는 CPU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메모리를 더 빨리 소비하고 감소해야. NVIDIA 외부 그래픽 성능이 좋은 경우 메모리없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 하지만 앞서 언급 한 증상은 엔비디아 그래픽 GTX 가 될 1050, 1060 우리의 마더 보드 컴퓨터 속도? 그리고 하드 디스크의 소리는 매우, 매우 크고 큰 소리로했다. 그래픽 문제인가요? 네이버의 한 지식인에게 그래픽 카드가 컴퓨터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도 걱정스럽다. 사실, 나는 어머니에게 더 이상 말하면 어머니가 귀찮게 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어쨌든 더 많은 것을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픽 카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실, 우리는 게임을하지 않습니다. 내 컴퓨터 8기가바이트 RAM CPU와 i37100 인텔 드와르 내장 그래픽 intelhd630 충분히? 게임을 하지 않고도 속도 면에서 큰 문제가 있습니까?
저는 종종 영화, 드라마, 다양한 비디오를 봅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까? 사실, 나는 장님이기 때문에 게임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인터넷 영화, 드라마, 성경 이야기, ebs 극동 방송을 듣고, 영화 파일을보고, 문서를 작성하는 내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내 사양, i37100 인텔 7 세대 및 메모리 8기가바이트, 그리고 내장 된 인텔 그래픽. 영화, 드라마, 다양한 비디오 미디어를 볼 수 있나요?
나는 또한 컴퓨터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하지만 난 완벽 하 게 잘 모른다.
사실, 비디오 파일, 영화 또는 인터넷 TV를 볼 때 비디오 메모리 램과 CPU가 많이 실행합니까? 나는 게임이나 그래픽에서 전혀 작동하지 않으며, 난 그냥 정보를 얻을. 이미지 품질은 그래픽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미지 품질을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자세한 답변을 드셔 주세요.